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셀바스평원6 진짜 쩐다ㅋ

하이아칸 쌉싸름 2011-02-01 17:32 562
쌉싸름님의 작성글 3 신고

이럴줄은 몰랏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네 진짜 ㅡㅡ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재도남
    2011.02.14
    유닛겨우발견해잡아서 다른몹잡을라하면 맵이흔들리고 몹이제거됨
  • 란지에
    네냐플 비가웁니다
    2011.02.01
    메테오도장난아님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참쌀설병
    2011.02.01
    원래 셀바스평원6이 매크로쩜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