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복주머니 절대로 하지마세요~

네냐플 짱음치 2011-02-01 17:34 877
짱음치님의 작성글 6 신고

진짜 자신이 신의 선택을 받은자만 아니면  지르지마시길~~

오만원치질렀는데 죄다 기간제 나왔어요~~

30만원치 질러서 안되신분들도 마니봤습니다~~

그럼이만~

전체 댓글 :
6
  • 이자크
    네냐플 뚫신아리
    2011.02.02
    하나 장난삼아 해봤는데 좋은거 많이 뜨든데
  • 이스핀
    네냐플 머나먼우주로
    2011.02.01
    될사람은 됨
  • 조슈아
    네냐플 카렐리
    2011.02.01
    그래도 난 해야지
  • 이자크
    네냐플 짱음치
    2011.02.01
    키스야 형이란다 테오형
  • 막시민
    네냐플 익스만쉐이
    2011.02.01
    난 세개질러서 요새무기한 하나뜨고 슈젤180일떳는데
  • 이스핀
    하이아칸 〃키스
    2011.02.01
    하나 질러서 천날 무기한 나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