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ㅠㅠ마검의행방진짜거의끝날즘에서버재시작ㅠㅠ

네냐플 비가웁니다 2011-02-01 17:32 368
비가웁니다님의 작성글 0 신고

 

 

 

란지에 키우시는 분들 아실꺼에요ㅠㅠ챕터할때 뚱뚱보 은행장이 마검에 흘려서 진짜..아와ㅠㅠㅠㅠㅠ

물약은 물약대로 써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미칠것같아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