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렙10때 목요일퀘스트해서 23되면
에오스퀘 (하루만에 10에서 20만들기) 완료되나요 안되나요
어떤분은 된다고 하시고 어떤분은 경험치 오바되서 안된다고 하시고...
확실히 아시는분..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아망티크2011.02.0110때 퀘스트를 받아놓으시고 만 하루 내에 20을 찍는다는 조건만 완수하면 되니까 상관없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
하이아칸 Pontos。2011.02.01퀘스트받는거와는다르게 퀘스트완료는 경험치가 오버되도 완료되는거에요? -
네냐플 아망티크2011.02.01렙을 평범하게 10까지 올리셔서 20찍으라는 퀘스트를 받은뒤에 목요퀘로 20을 넘게 찍으시면 받으실수 있으실거같은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