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이것좀 알려주세요~

하이아칸 Pontos。 2011-02-01 17:27 393
Pontos。님의 작성글 3 신고

렙10때 목요일퀘스트해서 23되면

 

에오스퀘 (하루만에 10에서 20만들기) 완료되나요 안되나요

 

어떤분은 된다고 하시고 어떤분은 경험치 오바되서 안된다고 하시고...

 

확실히 아시는분..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아망티크
    2011.02.01
    10때 퀘스트를 받아놓으시고 만 하루 내에 20을 찍는다는 조건만 완수하면 되니까 상관없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 클로에
    하이아칸 Pontos。
    2011.02.01
    퀘스트받는거와는다르게 퀘스트완료는 경험치가 오버되도 완료되는거에요?
  • 티치엘
    네냐플 아망티크
    2011.02.01
    렙을 평범하게 10까지 올리셔서 20찍으라는 퀘스트를 받은뒤에 목요퀘로 20을 넘게 찍으시면 받으실수 있으실거같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