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ㅋㅋㅋㅋ복주머니무슨

네냐플 비온뒤。 2011-02-01 17:18 437
비온뒤。님의 작성글 1 신고

20개가격이5만원을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에서아이템을이런가격으로판다는게그저놀라울뿐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짱음치
    2011.02.01
    난 기꺼이 오만원을 지불했지만 기간제만 떳다는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