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세폭락에다가
진짜 망하는 지름길???
인제 서비스종료 확정된거에요?
캐쉬템 풀리는거 보면 딱봐다 마지막 뽕뽑으려는거 같네요
아니면 담당자가 돈에 환장하셨나쩝 이건 너무 아니네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MoonSet2011.02.02멍청한인간들아 가난한사람들이 아무노력없이 고가급에 아이템을 얻을수 잇게하는개 언짠은거야 ㅉㅉ -
네냐플 공손2011.02.01가난한사람들을위해배푼거라생각하세요 괸히 풀렸다고배아프지말고요^^ -
네냐플 血得刀2011.02.01그러게요^^.. 돈슨이 텔즈 버리네요 ..^^ 이제 버리는 게임 돈좀 뽑겠다 이거 아니에요 -_-';; 나참; ;텔즈 운영진들은 일본에만 신경쓰져 ^^ 일본은 네오테시스 3뇬 전에 나왔다네요 ^^ -
네냐플 허경영2011.02.01이제 더 좋은템이 풀릴거같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