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건 진짜 아닌듯하네요

하이아칸 오뱀 2011-02-01 12:39 557
오뱀님의 작성글 4 신고

시세폭락에다가

 진짜 망하는 지름길???

인제 서비스종료 확정된거에요?

 

캐쉬템 풀리는거 보면 딱봐다 마지막 뽕뽑으려는거 같네요

 

아니면 담당자가 돈에 환장하셨나쩝 이건 너무 아니네요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MoonSet
    2011.02.02
    멍청한인간들아 가난한사람들이 아무노력없이 고가급에 아이템을 얻을수 잇게하는개 언짠은거야 ㅉㅉ
  • 티치엘
    네냐플 공손
    2011.02.01
    가난한사람들을위해배푼거라생각하세요 괸히 풀렸다고배아프지말고요^^
  • 보리스
    네냐플 血得刀
    2011.02.01
    그러게요^^.. 돈슨이 텔즈 버리네요 ..^^ 이제 버리는 게임 돈좀 뽑겠다 이거 아니에요 -_-';; 나참; ;텔즈 운영진들은 일본에만 신경쓰져 ^^ 일본은 네오테시스 3뇬 전에 나왔다네요 ^^
  • 조슈아
    네냐플 허경영
    2011.02.01
    이제 더 좋은템이 풀릴거같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