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왕성에서 사병잡고 나면, 벨르마흐와 마검 이벤페이지뜨고. 서민가에 바케트의 손자. 루이스를 찾아가라는데.
찾아가서 아무리 말을걸어도. 딴소리만합니다 ㅜ ㅜ...이거 어떻게해야하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저벅가를아는가2011.02.01아 ; 해결됬습니다 ㅋ 워프안타고 바로 윙써서 이벤트페이지가 안뜬거였네요 ~ 아무튼 감사합니다~ -
네냐플 적유석2011.02.01아니면 npc한테 그냥 말걸지말고 npc한테 마우스 갖다대고 쉬프트키 눌러서 나오는것들중에서 퀘스트를 눌러서 챕터 관련 퀘스트가 있는지 없는지 보는것도 나쁘지 않구요. -
네냐플 적유석2011.02.01음..광장으로 한번 나가볼까요? 광장에서 전투가 이루어진댔으니.. -
하이아칸 ProVDCubic2011.02.01ㄴㄴ; 베케트도 이상한소리만 해댐 -
네냐플 적유석2011.02.01베케트를 먼저 찾아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