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클로에 챕1 질문.

하이아칸 저벅가를아는가 2011-02-01 12:06 405
저벅가를아는가님의 작성글 5 신고

왕성에서 사병잡고 나면, 벨르마흐와 마검 이벤페이지뜨고. 서민가에 바케트의 손자. 루이스를 찾아가라는데.

 

찾아가서 아무리 말을걸어도. 딴소리만합니다 ㅜ ㅜ...이거 어떻게해야하죠.....?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저벅가를아는가
    2011.02.01
    아 ; 해결됬습니다 ㅋ 워프안타고 바로 윙써서 이벤트페이지가 안뜬거였네요 ~ 아무튼 감사합니다~
  • 이스핀
    네냐플 적유석
    2011.02.01
    아니면 npc한테 그냥 말걸지말고 npc한테 마우스 갖다대고 쉬프트키 눌러서 나오는것들중에서 퀘스트를 눌러서 챕터 관련 퀘스트가 있는지 없는지 보는것도 나쁘지 않구요.
  • 이스핀
    네냐플 적유석
    2011.02.01
    음..광장으로 한번 나가볼까요? 광장에서 전투가 이루어진댔으니..
  • 티치엘
    하이아칸 ProVDCubic
    2011.02.01
    ㄴㄴ; 베케트도 이상한소리만 해댐
  • 이스핀
    네냐플 적유석
    2011.02.01
    베케트를 먼저 찾아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