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씨 해킹시도는 무슨 ㅡㅡ

하이아칸 룬의아이들a 2011-02-01 13:36 424
룬의아이들a님의 작성글 3 신고

용자에서만 짐 한 3일째 썩고 잇는데

아까 10층 소로스 직전에서 갑자기 해킹시도 햇다면서 저랑 제팀원이랑

다팅겻습니다 그리고 다시 1층으로 ㅡㅡ...

넥슨 좀 이딴짓좀 하지맙시다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룬의아이들a
    2011.02.01
    이거 버그면 넥슨에서 수정해야되는거 아닌가요?;;
  • 티치엘
    하이아칸 저벅가를아는가
    2011.02.01
    저도 그거때문에 한 10번을 올라갓습니다. 그것도 소로스앞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유린、
    2011.02.01
    소로스 직전에서.. 스러스트 맞으면 뒤로 밀리는현상땜에 팅기는겁니다 ;ㅅ; 벽에 붙어서 보스잡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