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몬드길드 님의침묵 매너 더럽네요

하이아칸 애기봉 2011-02-01 10:08 579
애기봉님의 작성글 19 신고

몇일전부터 메레데 산다길래 다른분들이 바로 산다는거 안팔고 기다리고있는데 파는날짜되니까

계속 조금만 기달려달라하다가 그날내내 잠수 ㅎㅎ 그리고 그다음날 귓속말 하니깐 귓말차단

아몬드 길드는 사람 막뽑나보네요 ㅎㅎ

매너 좋은척 다하더만 물건도 못팔고 ㅡㅡ 안살거면 안살거라고 하던가 흥정을 해달라고 하던가

20살씩이나 처먹고 그런말도 못하시나

----------

님의침묵님이 2장에 사시기로 하셔서 저는 팔기로한날 하루종일 기달렸어요

확실히 사시기로 하셨는데 안사신거고요 저는 그날 하루종일 기다렸습니다만 귓속말하니 귓겁되있네요

이게 무슨비매너냐고하셨는데 저는 다른사람한테 팔수있는데 님의침묵님 기다리느라 못판거고요

님한테 안팔고 같이죽자。님께 2장에 팔았어요 징징글아니고 님의침묵님에대한 비매너를 올린글이에요

전 팔았으니 그만접겠습니다 접으려고판거니깐요

끝까지 매너좋은척쩌시네요^^ 클플에서 실제로 보고 부르니까 튀셔놓고 ㅎㅎ 아 이건 타이밍이쩐걸까요??

글고 20살이면 성인인데 자기행동에 책임지세요 ㅎㅎ 무슨 상관이냐뇨 성인인데 ㅎㅎ

전체 댓글 :
19
  • 밀라
    네냐플 네브天資
    2011.02.01
    뭔말하는건지 모르겟지만 저는 최소한의 예의 지킨다고 보는데요?적어도 산다고 해놓고 못사게될땐 못사게되었다고 죄송하다고는 하고 다닙니다.
  • 이자크
    하이아칸 님의침묵
    2011.02.01
    최소한의 예의.. 그렇게 잘지키는 분들이 1:1로 꼬장질인가요? 예의를 말하자면 예의를 지키고 나서나 그렇게 말할수 있는거 아닌가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식의 태도는 설득력이 없다고 생각됩니다만?
  • 밀라
    네냐플 네브天資
    2011.02.01
    마지막으로 자신의 한 행동을 다른사람탓 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애기봉님말의 책임은 산다고해놓고 아무말없이 쌩까지말구 못살거같다 라는 정도의 행동을 하라는거 같군여
  • 밀라
    네냐플 네브天資
    2011.02.01
    그리고 산다고했으니 기다린거 같은데.제3자가 꼈다고 기분나뻐하지는 말아주세요.귓거부할 시간에..못살거같다고 말해줫다면 저분이 기다릴 이유가없겠죠.
  • 밀라
    네냐플 네브天資
    2011.02.01
    정리하면..산다고 해놓고..말도없이 쌩깠다는거죠.?산다고 해놓고 안사는건 침묵님 마음이지만 최소한 여차여차해서 못살거같다 정도 말해주는게..매너이자 예의입니다..
  • 이자크
    하이아칸 님의침묵
    2011.02.01
    책임에 대해 따지자면 님이 펼치는 논리는 무조건 님에게 불리하다는거 모르겠습니까? 하루종일 기다린건 님이 선택했고 그에 대해선 님이 책임을 지셔야된다는거죠 '' 그책임이 바로 못판거구요
  • 이자크
    하이아칸 님의침묵
    2011.02.01
    본인스스로 선택한 행동에대해서 생각을 자세히 해보시길 ^^ 저는 책임질게 없습니다. 당연히 상관할것도없구요. 저는 사는입장이고 님은 파는입장이죠. 제가 말없고 안사면 그걸로 그만이라구요.. ''
  • 이자크
    하이아칸 님의침묵
    2011.02.01
    자 책임에 대해 생각해봅시다. 님은 지금 님이 한 행동에 대해서 제가 책임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제가 팔지말라고했나요? 맡아두라는말 한마디도없었구요.
  • 이자크
    하이아칸 애기봉
    2011.02.01
    ㅋㅋ 아 잘못해놓고 오히려 인정안하고 남탓하고 나도 20먹었는데 님처럼 개념없진않아요 ㅋㅋ 자기가 잘못한거 생각못하지 끝까지 못산다고 안한게 중요한거임 개념이없으시네 말을해야지 사람이
  • 이자크
    하이아칸 님의침묵
    2011.02.01
    당신에게 묻습니다. 본인은 얼마나 자기행동에 책임을 지셨나요 ^^?아 가르치려 드시지마십시오.나이먹은게 자랑은 아니니까요. 모든걸 아는것 마냥..
  • 이자크
    하이아칸 님의침묵
    2011.02.01
    ㅋㅋ 대체 무엇을 책임을지라는건지;; 산다고 했다가도 갑자기 안살수도 있는거 아닌가? 그걸 굳이 말할필요도 없다고보는데요; 제가 물건을 맡아달라고 이야기한적이 없는걸로 알고있는데?
  • 이자크
    하이아칸 애기봉
    2011.02.01
    20 살이면 성인 이신데 책임을져야죠 자기행동에 분명히 사신다고하셔놓고
  • 이자크
    하이아칸 애기봉
    2011.02.01
    네 죄송하면 안산다고 말하던가요 죄송해서 하루종일 기다리게 하셨나봐요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2.01
    음? 정확한 사정을 모르니.. 님의침묵님이 그날 사기로 약속하시고 갑자기 안산다고 하신거? 아니면 어느정도에 파나요 하고 그냥 묻기만 하고 가신건지ㅡㅡ? 이건 두분이서 꼭 해결보셔야 할듯...
  • 이자크
    하이아칸 님의침묵
    2011.02.01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단순히 아이템을 여지껏 팔리지도않고 산다는사람이 사지도않으니까 여기서 징징대시는거라구요. 아셨나요? 괜히 클럽 들먹이면서 그러지마시죵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