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설인데 왤케 이벤이 츄리하지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1-02-01 09:36 445
에스콩NTD님의 작성글 1 신고

설날  이벤트 아이템같은건 기대했는데 말이죠

 

그냥 4시간동안 겸치 레어율 이벤트네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2.01
    저도 이벤트 아이템 기대했음ㅋㅠㅠ 네오테시스아이템 만드느라 힘빠지셨나..ㅠ 몸에 장착할수있는 복주머니 이런것만 해도 좋은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