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글쏘 이싸람들아
다 먹고살자고 게임 운영하고 하는긴데
이래 안좋은글 계속올려도되것쏘
많이사주지는 못할망정
이제 테일즈가 제2의 전**가 왔다고 생각하는 1人
글남기고 백만원치 지르러 가볼라꼬예
쑤고하이쏘~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짱음치2011.02.01아니 당연히 초보를위해 이정도는 해야지 뭐 테일즈가 초보를위해 해준게 뭐있냐 그리고 초보들 돈질러서 싹다 기간제뜬사람많거 든요~~ -
네냐플 血得刀2011.02.01님아 ^^.. 텔즈가 이런 캐시템 많들면은요 ^^.. 지금 막시작하시는분들은 좋겠죠 ^^.. 그런데요. ^^ 혹시 고렙들 입장 생각해보셨어요 ^^? 자신들의 장비템이 시세가 저런 캐시템때문에 내려가고 있는거죠 ^^ -
네냐플 목아프다2011.02.01북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