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 .하. . 물량이 많아지니.
시세가 떨어지겠구나 ~
으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血得刀2011.02.01네 ^^.. 아주 제대로 내려가겠죠 ^^.. 텔즈 망할려고 작정했나 -_-; 왤케 돈만 밝히는지 ;ㅂ; 에휴; 텔즈 참 좋은게임이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