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리붓하는거 좋은거아닌가

하이아칸 천령# 2011-01-31 20:06 404
천령#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가 그만큼 신경쓰고 있따능?(메크로.. ㅈㅅ)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MoonSet
    2011.02.02
    신경쓰네 ㅋㅋ 탬증발이나 시키고 복구못해줫다고하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