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그래 좀 더 매크로 제재를 가해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1-01-31 21:19 411
에스콩NTD님의 작성글 1 신고

좀더 자주 더 많이 매크로들을 재제해주는거 참좋음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E자크
    2011.02.01
    잘하고있는 사람을 매크로로 간주하고 제재시키는일만 없었음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