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배려에 대해서

하이아칸 Hoot〃 2011-01-31 17:37 370
Hoot〃님의 작성글 0 신고

좋은글들이 많아서 보기 좋네요

좋은글들로 더 발전되는 걸 기대해봅니다.

 

갈수록 캐시나 각종 이벤트 에 대해서는 신규유저 or 접엇던 유저를

끌어 들이는 효과? 좋네요 좀더 많은 유저가 생긴다면은......

하지만

기존유저 몇달 ~ 몇년 한 유저에게 는 스트레스 를 주면서 접으라고 권유

하는듯한 것으로 보이네요

희로애락을 같이 한 유저

많은시간과 적절한 캐시템을 사용하고

그 수많은 유저에게 는 유쾌하지 않은 템

과 온몸에 치장한 캐릭터들 을 무시하며

마구 쏟아지는 것은 무엇인지 모르겟네요 

캐시의 끝을 보려고 한다면 그 끝은 게임 끝을 의미하겟고

점점 홈페이지 아바타 관리 수준으로 하락 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수없이 노력하고 얻은 아이템 과 행복을 서서히 뺏어가시면 좋겟네요

아니면 그 끝?을 알려주시다면은 페이스 조절을 하기 편하겟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