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좋은글들이 많아서 보기 좋네요
좋은글들로 더 발전되는 걸 기대해봅니다.
갈수록 캐시나 각종 이벤트 에 대해서는 신규유저 or 접엇던 유저를
끌어 들이는 효과? 좋네요 좀더 많은 유저가 생긴다면은......
하지만
기존유저 몇달 ~ 몇년 한 유저에게 는 스트레스 를 주면서 접으라고 권유
하는듯한 것으로 보이네요
희로애락을 같이 한 유저
많은시간과 적절한 캐시템을 사용하고
그 수많은 유저에게 는 유쾌하지 않은 템
과 온몸에 치장한 캐릭터들 을 무시하며
마구 쏟아지는 것은 무엇인지 모르겟네요
캐시의 끝을 보려고 한다면 그 끝은 게임 끝을 의미하겟고
점점 홈페이지 아바타 관리 수준으로 하락 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수없이 노력하고 얻은 아이템 과 행복을 서서히 뺏어가시면 좋겟네요
아니면 그 끝?을 알려주시다면은 페이스 조절을 하기 편하겟네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