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형들 나 선홍패키지삿거든

하이아칸 프린스‥、 2011-01-28 17:11 730
프린스‥、님의 작성글 3 신고
근데 뱀파이어로 어케 변신해서 날아가 ㅡ,.ㅡ 이거 템잇는거야? 아낰...없는거같은데 난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
    2011.01.28
    소녀 넥슨꼬봉이네 이래서 초딩넘들은 다 둑여야돼 소녀 프린스이넘들은 텔즈 유료화하면 안한다에 한표당오직 무료에 넥슨꼬봉되서 사기나 치고 비매너하는 초딩들이지 얌얌
  • 밀라
    네냐플 소녀!
    2011.01.28
    ㅋㅋㅋ 자크 열폭쩌네 그 선홍의뱀파이어인가 구슬처럼생긴템누르면됌
  • 이자크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
    2011.01.28
    프린스 넥슨꼬봉이네 케시템도 다 사고 바부에 꼬봉짓을 해서 기본 좋나보네 가서 공부나 해라 소맥이여 다시 텔즈을 잡아라 잡아서 다시 엣날19800원으로 유료화해라 넥슨은 **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