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웃김 ㅋㅋ
왜냐하면 댓글다는사람의 대부분이 이사람이 매크로인질 모르거든.
예를들어 아노의 네x르라던가, 럭x 라던가[내가 아노섭이라 다른섭은 모름]
하여튼 어차피 매크로돌리면서 징징글 싸는건 데체 뭐야 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젤리삐빵2011.01.28징징 내용도 참 ㅋㅋ;; -
네냐플 퐝태희2011.01.28헐 -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