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월게에서 매크로들이 징징거리는거보면

네냐플 I빙의I 2011-01-28 11:08 568
I빙의I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냥 웃김 ㅋㅋ

 

왜냐하면 댓글다는사람의 대부분이 이사람이 매크로인질 모르거든.

 

예를들어 아노의 네x르라던가, 럭x 라던가[내가 아노섭이라 다른섭은 모름]

 

하여튼 어차피 매크로돌리면서 징징글 싸는건 데체 뭐야 ㅡ.ㅡ;;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젤리삐빵
    2011.01.28
    징징 내용도 참 ㅋㅋ;;
  • 티치엘
    네냐플 퐝태희
    2011.01.28
    헐 -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