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겸치2배해야하는거같은데요? 오늘리붓만몇번함?
쪼렙들은머하라고 입장권주는건데 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Mion。2011.01.28겸치 2배 드랍율 2배...오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