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진짜 짜증나겤ㅋㅋㅋ

네냐플 2012년 2011-01-27 23:12 474
2012년님의 작성글 1 신고

솔직히 겸치2배해야하는거같은데요? 오늘리붓만몇번함?

쪼렙들은머하라고 입장권주는건데 ㅋㅋ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Mion。
    2011.01.28
    겸치 2배 드랍율 2배...오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