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저만그런가요?

네냐플 조슈겐 2011-01-27 23:10 391
조슈겐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왜 게임은 시작되는데  안에서 접속이 안될까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루시퍼r
    2011.01.28
    님 저랑 똑같은현상 !! 12시간째 안됨!! 망할 테일즈같으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