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격수 다 어디갔어.
격수구한다는 팀게만 몇 개야
라이벌 널렸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ProVDCubic2011.01.28아 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루시퍼r2011.01.28부럽네요 우린 팀게에 택시조차 없어요.. -
네냐플 Mion。2011.01.28부럽네여 저희 섭에는 그런 팀게도 없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