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그게 문제가 아냐.

네냐플 봉제인형。 2011-01-28 01:36 471
봉제인형。님의 작성글 3 신고

격수 다 어디갔어.

 

격수구한다는 팀게만 몇 개야

 

라이벌 널렸네.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ProVDCubic
    2011.01.28
    아 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루시퍼r
    2011.01.28
    부럽네요 우린 팀게에 택시조차 없어요..
  • 란지에
    네냐플 Mion。
    2011.01.28
    부럽네여 저희 섭에는 그런 팀게도 없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