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 내가 이래서 이거 겜 접는다

네냐플 네피르 2011-01-27 23:08 701
네피르님의 작성글 5 신고

업데이트 해서 새로운 던전 나오고 

 

새로운  탬 나오면 뭐해  벨런스  심각 하고 ..

 

케쉬 팔아 먹기 바쁜 에들인데  접을련다 ..   ㅂㅂ

전체 댓글 :
5
  • 시벨린
    네냐플 HanKooK
    2011.01.30
    매크로돌려야지 어딜가 ㅎㅎㅎ
  • 티치엘
    네냐플 네피르
    2011.01.28
    케쉬질을 왜해 ㅋㅋㅋㅋ.. 남들이 다해주는대 ㅋㅋ
  • 루시안
    네냐플 I빙의I
    2011.01.28
    ㅇㅇ 접으세여 매크로 하나 더 줄어들면 초보들은 사냥하기 편함.
  • 조슈아
    네냐플 카렐리
    2011.01.28
    캐쉬 질렀다가 옵션 망해서 접는게 아니고? 접는 이유도 참 가지가지 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Ð햅틱
    2011.01.27
    아핰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