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업데이트 해서 새로운 던전 나오고
새로운 탬 나오면 뭐해 벨런스 심각 하고 ..
케쉬 팔아 먹기 바쁜 에들인데 접을련다 .. ㅂㅂ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HanKooK2011.01.30매크로돌려야지 어딜가 ㅎㅎㅎ -
네냐플 네피르2011.01.28케쉬질을 왜해 ㅋㅋㅋㅋ.. 남들이 다해주는대 ㅋㅋ -
네냐플 I빙의I2011.01.28ㅇㅇ 접으세여 매크로 하나 더 줄어들면 초보들은 사냥하기 편함. -
네냐플 카렐리2011.01.28캐쉬 질렀다가 옵션 망해서 접는게 아니고? 접는 이유도 참 가지가지 ㅋㅋㅋ -
네냐플 Ð햅틱2011.01.27아핰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