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ㅋㅋㅋㅋㅋㅋㅋㅋ데스딜러 ㅋㅋㅋㅋ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1-01-27 12:35 408
분홍버섯님의 작성글 2 신고
나 셀하 찍었어 ㅜㅜ 일줄친척네갔다가해서그래 나 저렙이다 119밖에안됨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1.27
    야 월게에서 특정인 지목해서 글올리지마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딜러
    2011.01.27
    그럼 메트라 ㄱㄱ 그럼 지금 그 설명인지 먼지 바꿔야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