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데스딜러님앜ㅋㅋㅋㅋ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1-01-27 12:33 371
분홍버섯님의 작성글 2 신고
아까 까지 그 기세는 어디가고? 갑자기 꼬리를 내리심요ㅜㅜ?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쿠닌들 밥먹을시간이네. .그리운 군대여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딜러
    2011.01.27
    빨리 세이라나 찍으셈. 아까 징징글 욕하는거 올렸다가 폭풍까인건 기억 못하나?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