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ㅋㅋ데스딜러 귀요미넹.ㅋㅋㅋ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1-01-27 12:38 385
분홍버섯님의 작성글 2 신고

셀하렙찍었다니깐 급말바꿔서

데스딜러 : 글면 매트라렙 ㄱㄱㄱ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일ㅋ 귀요미이지 ㅜ?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1.27
    이따 4시에 점검풀리면 pk떠라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딜러
    2011.01.27
    니 글올릴때마다 '세이라까지'라고 써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