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근데 정검 할때 진짜 궁금한게;;

하이아칸 死神劍昏 2011-01-27 12:33 417
死神劍昏님의 작성글 7 신고

왜 꼭 정검시간이 8시~12시 까지라고 치면...

 

정검하다가... 한 11시40분~11시50분 정도때 되면...

 

아... 12시 까지 안되겠다;;

 

↑ 이런생각 들면... 11시50분정도때 쯤에... 정검시간을 바꿔놓지;;

 

왜 꼭 11시59분까지 있다가... 12시딱 되서... 사람들이 오 12시다!

 

들어가봐야지 <ㅡ 이때 정검시간 8시~1시로 수정함...?

전체 댓글 :
7
  • 조슈아
    네냐플 데헬즈
    2011.01.27
    글이나 똑바로 정검이 뭐야 점검이지 똘끼얌??^^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이거슨 운명
  • 루시안
    네냐플 타마키。
    2011.01.27
    아니면 업데이트 제목을 중앙에 띄어놓든가
  • 이스핀
    네냐플 한가한녀석〃
    2011.01.27
    그래야 걔네도 재밌거든'ㅅ'
  • 루시안
    하이아칸 야구모자
    2011.01.27
    새공지로 띄우면안댐?
  • 보리스
    네냐플 쿠키과자
    2011.01.27
    공감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공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