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꼭 정검시간이 8시~12시 까지라고 치면...
정검하다가... 한 11시40분~11시50분 정도때 되면...
아... 12시 까지 안되겠다;;
↑ 이런생각 들면... 11시50분정도때 쯤에... 정검시간을 바꿔놓지;;
왜 꼭 11시59분까지 있다가... 12시딱 되서... 사람들이 오 12시다!
들어가봐야지 <ㅡ 이때 정검시간 8시~1시로 수정함...?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데헬즈2011.01.27글이나 똑바로 정검이 뭐야 점검이지 똘끼얌??^^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1.01.27이거슨 운명 -
네냐플 타마키。2011.01.27아니면 업데이트 제목을 중앙에 띄어놓든가 -
네냐플 한가한녀석〃2011.01.27그래야 걔네도 재밌거든'ㅅ' -
하이아칸 야구모자2011.01.27새공지로 띄우면안댐? -
네냐플 쿠키과자2011.01.27공감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공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