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평소엔 사람없는게 텔즈 게시판인데
연장전되면 사람많아지니 뭔가 말거리가 생긴다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트리코2011.01.27그러게 ㅋㅋ 댓글달맛이난다 맛이나 -
네냐플 한가한녀석〃2011.01.27ㅋㅋㅋㅋ 뭔가 디씨질하는느낌 -
네냐플 헬로삐2011.01.27징징이들 폭발해서그럼 -
네냐플 거짓2011.01.27연장전ㅋㅋㅋㅋㅋ -
네냐플 마제김2011.01.27텔즈유저들의 아우성을 보고계십니다 -
하이아칸 死神劍昏2011.01.27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