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그런데 게시판질 재미나네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1-01-27 12:22 418
에스콩NTD님의 작성글 6 신고

평소엔 사람없는게  텔즈 게시판인데

연장전되면 사람많아지니 뭔가 말거리가  생긴다

전체 댓글 :
6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1.27
    그러게 ㅋㅋ 댓글달맛이난다 맛이나
  • 이스핀
    네냐플 한가한녀석〃
    2011.01.27
    ㅋㅋㅋㅋ 뭔가 디씨질하는느낌
  • 루시안
    네냐플 헬로삐
    2011.01.27
    징징이들 폭발해서그럼
  • 막시민
    네냐플 거짓
    2011.01.27
    연장전ㅋ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마제김
    2011.01.27
    텔즈유저들의 아우성을 보고계십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死神劍昏
    2011.01.27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