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내생각엔 이번 뱀셋으로인한 파장은...

네냐플 짱음치 2011-01-27 12:22 505
짱음치님의 작성글 7 신고

엄청날거같애 아마 매x아 시세도 마니내려갈수도 ㅋㅋㅋ

여튼 내가 말해주고싶은거는 이런 조은 캐쉬탬이나오면 많은사람들이 사겟지?

그럼 뱀셋 시세가 어캐되겠어

별루 안하겠지

그러면 복고 호가 도불 댄토 시세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걸로 한목잡는다 이런 생퀴들은

이글을 보고 반성하는게 좋을것같아

전체 댓글 :
7
  • 루시안
    하이아칸 야구모자
    2011.01.27
    ㅈㅈ당
  • 이자크
    네냐플 짱음치
    2011.01.27
    시인아 이게 비싼거라 생각하지맠ㅋㅋ 우선 기존에있던 도불 복고 시세를 생각해보고 이번 패키지에서 확장템도 주는걸 생각해봤으면해 어떻게보면 윙한장에 복고보다 조은 이펙트를얻는거자나?ㅋㅋ
  • 보리스
    네냐플 훈남
    2011.01.27
    삼각김밥 500원임?ㅋㅋㅋㅋ대박 우리동네 700원인데
  • 시벨린
    네냐플 실버퀵
    2011.01.27
    최상옵뜨면 한몪 잡는건 변함없음ㅋㅋ
  • 이자크
    네냐플 70만찍자
    2011.01.27
    미안 나같은 양민은 벰파 못사겠다 그러니 시세 떨어지면 한목 잡을겤ㅋㅋㅋㅋ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불쌍하게됬군,,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근데 너무 캐시템들이 비싸 ㅜㅜ 그거사는걸로. 삼각김밥 500원짜리를 몇개를 사먹는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