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엄청날거같애 아마 매x아 시세도 마니내려갈수도 ㅋㅋㅋ
여튼 내가 말해주고싶은거는 이런 조은 캐쉬탬이나오면 많은사람들이 사겟지?
그럼 뱀셋 시세가 어캐되겠어
별루 안하겠지
그러면 복고 호가 도불 댄토 시세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걸로 한목잡는다 이런 생퀴들은
이글을 보고 반성하는게 좋을것같아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야구모자2011.01.27ㅈㅈ당 -
네냐플 짱음치2011.01.27시인아 이게 비싼거라 생각하지맠ㅋㅋ 우선 기존에있던 도불 복고 시세를 생각해보고 이번 패키지에서 확장템도 주는걸 생각해봤으면해 어떻게보면 윙한장에 복고보다 조은 이펙트를얻는거자나?ㅋㅋ -
네냐플 훈남2011.01.27삼각김밥 500원임?ㅋㅋㅋㅋ대박 우리동네 700원인데 -
네냐플 실버퀵2011.01.27최상옵뜨면 한몪 잡는건 변함없음ㅋㅋ -
네냐플 70만찍자2011.01.27미안 나같은 양민은 벰파 못사겠다 그러니 시세 떨어지면 한목 잡을겤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불쌍하게됬군,,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1.01.27근데 너무 캐시템들이 비싸 ㅜㅜ 그거사는걸로. 삼각김밥 500원짜리를 몇개를 사먹는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