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기다리다 보면 언젠간 되겠지;;

하이아칸 死神劍昏 2011-01-27 12:24 401
死神劍昏님의 작성글 2 신고
기다리다 보면 좋은일이 생길지도...? ㅋ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1.27
    ㅋㅋㅋㅋㅋ뭐 얼마나 기다렸다고 이산가족찾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운없는 저한테도좀 생겼으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