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연장하는김에...

네냐플 70만찍자 2011-01-27 12:12 375
70만찍자님의 작성글 5 신고

그거 뭐냐... 알트 + H 하면 템검색 하는거

그거좀 업뎃해주지좀 -_- 라스트업뎃이 2006년 미춋네

겜돌아가는거에 신경좀 써주세요

쓸데없이 캐시만 처만들지말고 제발..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아망티크
    2011.01.27
    곰감 ㅠ.ㅠ
  • 이스핀
    네냐플 타인。
    2011.01.27
    100% 공감
  • 티치엘
    네냐플 로드〃
    2011.01.27
    진심 공감
  • 조슈아
    네냐플 내입술
    2011.01.27
    공감
  • 보리스
    하이아칸 死神劍昏
    2011.01.27
    내가 가장 하고싶은말... 썼던말이기도 하고;; 제발 진짜 가이드북좀 업데이트 합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