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시간안지킨다고욬ㅋㅋㅋ 12시에 끝낸다하면 1-2시쯤에 끝난다는걸로 알고계시면되요.
마영전도 그래왓으니깐 대북핵**들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막신。〃2011.01.27ㅋㅋㅋㅋㅋㅋㅋ 넥슨 그렇게 시간안지킬꺼면 차라리 처음부터 1시까지한다고말하면 안돼?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