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왜 공지에나온걸 믿으셈ㅋㅋ?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1-01-27 12:10 392
분홍버섯님의 작성글 1 신고

넥슨 시간안지킨다고욬ㅋㅋㅋ 12시에 끝낸다하면 1-2시쯤에 끝난다는걸로 알고계시면되요.

마영전도 그래왓으니깐 대북핵**들ㅋㅋㅋ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막신。〃
    2011.01.27
    ㅋㅋㅋㅋㅋㅋㅋ 넥슨 그렇게 시간안지킬꺼면 차라리 처음부터 1시까지한다고말하면 안돼?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