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는 페이크고
사실 연장 종결자는 미/친 데브켓의 마영전이라고 할 수 있지. 암.
테일즈 지금 업데이트 한다고 막 몇 시간씩 점검하는 건데 마영전 같은
경우에는 업데이트 때에는 죙일 하고 앉았다. 가히 8~10시간이지.
또, 연장 점검을 빡치게 해주는데 막 1시간씩 여러 번 한다. 더 문제는
연장 점검까지 했는데, 서버 개방하고 나면 30분 ~ 1시간 지나는데
버그, 오류 폭풍발생해서 다시 추가 점검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말이
되냨ㅋㅋㅋㅋㅋㅋ 테일즈는 약과야. 나도 일갔다가 10시에 돌아와서
텔즈 풀리기 기다리고 있는데 그나마 낫다고 본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소원없는인간2011.01.27앜 ㅋㅋㅋㅋㅋ -
네냐플 헬로삐2011.01.27맞음 던파도추가요. 애들이 그런게임도 안해봤는지 이런거가지고 빡쳤음 -
하이아칸 분홍버섯2011.01.27너가 뭘아는구낰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