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야 운영자들아 장난빠냐?

하이아칸 데미안、진 2011-01-27 12:04 402
데미안、진님의 작성글 9 신고

 

 

 이싀바 게시판에 원래 글안쓰는데 ㅅㅂ것들이 열받게하네

 왜맨날 목욜에 점검질이냐?

 니네들이 이딴식으로 점검해서 일하는사람은 한주이벤트 걍날려 ㅅㅂ넘들 퉤

 이러니까 사람이없지 ㅉㅉ

 테일즈 접는다 ㅅㅂ

전체 댓글 :
9
  • 이자크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1.01.27
    너접어도 말릴사람없음 너 접는다해도 그캐릭삭제하고 다른캐릭할꺼자낰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이미 영구되기전에 접는다카네염
  • 클로에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
    2011.01.27
    그럼 월요일에 점검하냐?
  • 클로에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
    2011.01.27
    그럼 화요일에 점검하냐?
  • 클로에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
    2011.01.27
    그럼 수요일에 점검하냐?
  • 클로에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
    2011.01.27
    그럼 금요일에 점검하냐?
  • 클로에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
    2011.01.27
    그럼 토요일에 점검하냐?
  • 클로에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
    2011.01.27
    그럼 일요일에 점검하냐?
  • 막시민
    네냐플 막신。〃
    2011.01.27
    그러다 운영자님 빡치셔서 님영구정지 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