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시간늘려놓고 커피한잔 하면서 일하남?

하이아칸 묵렴 2011-01-27 12:05 396
묵렴님의 작성글 2 신고
변명이라도 해보시던가... 아님 일하다 졸으셨남?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찌르고~
  • 란지에
    하이아칸 ★Luna
    2011.01.27
    이게 정곡인듯 ㅇㅂ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