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두 좀잇으면 프로그래머로 사회진출할 인간인데
점검 오래한다고 그러지마......니들 오류안걸리게 렉안걸리게 확실하게 하다보니 오래걸리는거야...
운영자 너무 뭐라하지마.. 오류하나라도 없게하려고 노력하는거라고 그건 생각못하냐? 이녀석들아 ㅠㅠ
그리고 오래걸린다고 뭐라하지마 운영자들도... 오래하고싶어서 그런거아니야 뭔가 뜻대로 안되니깐 연장
하는거잖아 ㅠㅠ 차분하게 기다리자 우린 그냥 기다리면되 다될때까지 ^^ 알앗지 ?테일즈유저들아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막신。〃2011.01.27ㅋㅋ테일즈위버로 프로그래머 되시게요?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Luna2011.01.27그럼 그 늘리는 이유좀 간략하고 자세히 설명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 ㅋㅋㅋㅋㅋ 님은 차분하게 기다리세요 저희는 사람 붐빌때 할맛 안나거든요 ㅋㅋ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그리고 언제봤다고 반말임 진짜 제수똥이시네,,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그래도 너무걸리면 이마에 혈관마크 생기기마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