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헬로삐에게해줄말.

네냐플 Distrust 2011-01-27 12:04 388
Distrust님의 작성글 3 신고

 

 

근 1~2달간 패치할떄마다 계속추가점검 긴급점검당해봐라

그럼 짜증이나는지안나는지알거다 알고선 지껄이길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막신。〃
    2011.0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재미있네
  • 루시안
    네냐플 헬로삐
    2011.01.27
    영자분들 행동이 무조건 옳다는건아니에요. 근데 지껄이다뇨. 자기의견만 의견이라 이건가요? ㅡㅡ
  • 루시안
    네냐플 헬로삐
    2011.01.27
    대충패치해서 렉걸리고 에러나고 그런거보단 나은거아닌가요? 게임하나 유지하는거 보기보다 힘듭니다. 좀 이해해줄수도 있잖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