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네 머하냐.. 유저들이 니들 출근시간에 어울려야하냐? ㅡㅡ
유저들이 다 오후에만하니 ㅡㅡ????
사람제일없는 시간대에 해야할꺼아냐 4~7제일없는 제일없는 거의없는 ㅡㅡ
어떻게 돈도 쳐쏟아주고 그러는데 니들은 남을생각도안하고 일찍올생각도안하고
이따구로하냐 ㅡㅡ
니들 업데이트 개발팀인가???
내가진짜 맨날9시에 리붓끝난다해서 9시에들어가면 맨날 지역차 ㅡㅡ
???차라리 시간을 늘려놔라
무슨 이게 새로만든게임이냐?만든지 몇 년이나 지낫는데
매일 서버리붓이여 MM
그래도 지금은 예전보다 낫지 지금은 한3일에한번? ㅡㅡ
니들 진짜 이번에 업뎃한것도 **이쁘고
맨날 리붓하는것도 즉각즉가 처리해주는것도 고마운데
ㅡㅡ내가진짜 그런일이 안생기게해야지 MM
저번에 월템사건???니들이 환불해준거 고마운데 DD
이틀동안 빅썬만한 100개나온듯? 클플에 널렷어 RT
유저들 다 유저들다 빅썬쓰고다닐까 ?
버그리포팅은 개뿔 제발 ..게임해본사람받아
아무사람이나 쳐받지말고
A:저기 카울...
B테일즈위버:네? 카울이여? ??;;;;[개당황]
내가 **어이없어서 ㅋㅋㅋㅋ그냥끊엇어 ZZZ
머 아무것도몰라 마을이름도 모르니?
내가진짜 테일즈위버에 잘아는 전화녀 도 봣지만
대다수가 B인듯..
내가 꿈이먼지알아 ? 테일즈위버 기획사에들어가서 일하는거야
니들 다 게임은해봣어?
사람들이 매크로에 대해서는 하도 지 꺼리니까 말안하께
ㅡㅡ 니들 게임해봣니??????
그리고 홈피좀 꾸며 ㅡㅡ 매직위버가 게임시작홈페이지되겟네 ㅡㅡ
니네는 백날 인기검색어가 [[[[[[[[[[[[[[[무스파챠냐? ]]]]]]]]]포션?[[[[[[ 뱅뱅안경?이건어떤**가 찾는거야 ㅡㅡ]]]]]]]]]]]]]]]]]검]색하면나오지도 않고
그냥 공략게시판하지말고 자유게시판해라 ㅡㅡ
홈피좀잘꾸며봐...아...힘내라 ㅡㅡ
---------------------------------------------
분노의 글을 쳐쏟아보앗습니다 공략게시판에 이딴거올리냐는글은 머 욕먹어도 어쩔수없는거고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제발 제대로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70만찍자2011.01.27ㅋㅋㅋㅋㅋㅋㅋ매직위버 정말 시작홈피될기세 -
네냐플 시구렝2011.01.27테일즈위버도 연장하고싶어서 연장하는게 아니겟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