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하필... 컴퓨터 할 수 있는 시간때에 정검을 하냐;; ㄷㄷ
12시까지 기다린것도... 어쩔수 없이 기다린건데;;;
이제 1시냐;; <ㅡ 뭐 100% 연장할거라 예상은 했다만;;
1시까지면 이젠 가망 없네;;
- 전체 댓글 :
- 0
왜 하필... 컴퓨터 할 수 있는 시간때에 정검을 하냐;; ㄷㄷ
12시까지 기다린것도... 어쩔수 없이 기다린건데;;;
이제 1시냐;; <ㅡ 뭐 100% 연장할거라 예상은 했다만;;
1시까지면 이젠 가망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