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나;; 12시까지 기다린것도;; ㄷㄷ

하이아칸 死神劍昏 2011-01-27 12:02 395
死神劍昏님의 작성글 0 신고

왜 하필... 컴퓨터 할 수 있는 시간때에 정검을 하냐;; ㄷㄷ

 

12시까지 기다린것도... 어쩔수 없이 기다린건데;;;

 

이제 1시냐;; <ㅡ 뭐 100% 연장할거라 예상은 했다만;;

 

1시까지면 이젠 가망 없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