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잡으려고 노력하고있다고.....
나 정말 궁금한거 있음.
수년동안 캐쉬템만들고 업댓하는거보다. 매크로 단속하는 장치 만드는게 더 어려움?
이런 캐쉬템하나 디자인하는건 일도 아닌가봄?
매달마다 캐쉬템 만드는건 일도 아니고. 매크로 단속방법 구상은. 몇년에 걸쳐서 노력해도 안되는 일임?
그냥 머리 쥐어** 마시고, 다른게임 매크로 단속방법 벤치마킹 하시면 안됨?
이번에 뱀파셋 나오는거 보면서. 참 할맛이 더 안나네여. 결국은 다른게임들처럼 캐쉬로 도배하지 않으면
사냥도 힘들게 되는것도 시간문제겠어여.
그렇게 돈 벌다보면 나아지겠져. 단적인 예로 스톤에이지란 게임은 밸런스파괴하는 캐쉬템으로 도배를 하다가, 최근에 레벨제한, 캐쉬템구매불가 서버를 만들었더군요.
테일즈도 캐쉬템 팔아서 돈 많이 벌고 그 후엔 유저가 원하는거 들어줄거라 믿어여.
그러니 유저들도 득템노리는 헛된꿈은 버리고, 그 시간에 일을해서 월급으로 템 맞춥시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완소연하남2011.01.27ㅅㅂ련아 메크로 업앨려면 게임 클라이언트 다시만들어야된다 ㅅㅂ련아 니가 할수잇나 ㅅㅂ련이 젓도모르면서 *** 클라이언트 다시 만들려면 게임 잠시 중단해야된단다 알겟나? 게임 다시만들어야된다고 ㅄ** -
네냐플 헬로삐2011.01.27매크로없는게임어딨습니까 이말하기엔 텔즈는 심하게많음 영자분들도 골치아플거에요 ㅡㅡ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ㅋㅋ 웃었다면 감사 ㅋㅋ -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2011.01.27캐쉬템안만들면 뭐합니까? 안만들어도 서버관리비 나옵니까? 서버관리비벌고 직원들 월급 안줍니까? 애초에 무료화하면 당연히 캐쉬아이템이 나오는거고 매크로없는게임이 어딨습니까 -
하이아칸 이계의소년、2011.01.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엇다 월급날엔강해진다 ㅋㅋ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월급날엔강해진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