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침에일찍일어나서인강듣고12시까지텔즈할려했더니
왜12시까직점검ㅁ임?나는정말화가나
12시이후엔컴터못한단뫄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으알항ㄴㅁ항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아르네일2011.01.27아니 도대체 새벽시간에 점검 안하고 하필 신성한 아침에 점검...=ㅁ= -
하이아칸 마나삐2011.01.27나두 12시 이후엔 컴터 못한단뫄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하이아칸 死神劍昏2011.01.27진짜 이건 더 공감;; ㄷㄷ 왜 하필 컴터 할 수 있는 시간때에 점검이야;; ㄷㄷ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님이랑 비슷한 피해자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