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진짜!!!

네냐플 비온뒤。 2011-01-27 11:43 404
비온뒤。님의 작성글 4 신고

아침에일찍일어나서인강듣고12시까지텔즈할려했더니

왜12시까직점검ㅁ임?나는정말화가나

12시이후엔컴터못한단뫄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으알항ㄴㅁ항

전체 댓글 :
4
  • 조슈아
    네냐플 아르네일
    2011.01.27
    아니 도대체 새벽시간에 점검 안하고 하필 신성한 아침에 점검...=ㅁ=
  • 클로에
    하이아칸 마나삐
    2011.01.27
    나두 12시 이후엔 컴터 못한단뫄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보리스
    하이아칸 死神劍昏
    2011.01.27
    진짜 이건 더 공감;; ㄷㄷ 왜 하필 컴터 할 수 있는 시간때에 점검이야;; ㄷㄷ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님이랑 비슷한 피해자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