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혹시 운영자분들의 출근시간 때문임?
사람없는 새벽시간에 패치안하구 늘 오전에 이러는거,
이런 게 사회지도층의 배려?
이 어메이징한 운영자야.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실버퀵2011.01.27원래게임 패치는 새벽에 하는게 맞음 테일즈 점검 시가볼때마다 매번 짜증났는데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새벽에 딴패치한거같고 이건딴패치하는걸로 12시까지 아무도겜못함 ㅋㅋ -
네냐플 아르네일2011.01.27완전 공감 백배.. 왜 사람없는 3~8시 사이에 안하고 꼭 이런 시간에만 점검하는건지.. 짜증 지대임 -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2011.01.27운영자는 사람아닌가요 출근도하고 잠도자야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