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새벽에 패치안하고 지금 하는거..

하이아칸 ☆에게소원을 2011-01-27 11:49 409
☆에게소원을님의 작성글 4 신고

 

혹시 운영자분들의 출근시간 때문임?

사람없는 새벽시간에 패치안하구 늘 오전에 이러는거,

이런 게 사회지도층의 배려?

이 어메이징한 운영자야.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실버퀵
    2011.01.27
    원래게임 패치는 새벽에 하는게 맞음 테일즈 점검 시가볼때마다 매번 짜증났는데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새벽에 딴패치한거같고 이건딴패치하는걸로 12시까지 아무도겜못함 ㅋㅋ
  • 조슈아
    네냐플 아르네일
    2011.01.27
    완전 공감 백배.. 왜 사람없는 3~8시 사이에 안하고 꼭 이런 시간에만 점검하는건지.. 짜증 지대임
  • 클로에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
    2011.01.27
    운영자는 사람아닌가요 출근도하고 잠도자야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