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평소에는 테일즈 너무 똑같다고 ㅈㄴ욕하면서 막상 패치해주면 시간 ㅈㄴ오래걸린다고
ㅈㄹ거리는 ㅄ**들있을듯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5866862011.01.27ㅇ -
네냐플 Aative2011.01.27너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시간은 시간대로걸리고 똑같은건 맞는말임 스킬 활성화대면 좋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