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지금 이런생각하는 시키들있을듯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1-01-27 11:40 447
분홍버섯님의 작성글 3 신고

평소에는 테일즈 너무 똑같다고 ㅈㄴ욕하면서 막상 패치해주면 시간 ㅈㄴ오래걸린다고

ㅈㄹ거리는 ㅄ**들있을듯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586686
    2011.01.27
  • 란지에
    네냐플 Aative
    2011.01.27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시간은 시간대로걸리고 똑같은건 맞는말임 스킬 활성화대면 좋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