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데스티니님 글을 보고;;; ㄷㄷ

하이아칸 死神劍昏 2011-01-27 11:36 525
死神劍昏님의 작성글 2 신고

정말 매우 공감가는 글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ㄷㄷ

일단... 접었다가 다시 돌아오게 되는 테일즈... <ㅡ 저또한... 초5때 처음 접해봤던 게임... ㄷㄷ

재대로된 업데이트.... 스킬같은것도 추가시키고 하면 얼마나 좋나요;;; ㄷㄷ

맨날 캐릭터만 새로 만들지 말구요;; ㄷㄷ

후반부로 가면갈수록 매우 질리는;;

뭔 새로운 스킬이 있으면... 그스킬 한번 배워보기 위해서 열렙 하는데;;

시벨린 <ㅡ 응...? 50때 홍룡등천이 최고스킬;;

그리고... 테일즈위버 가장 맘에 안드는거;;

가이드북 <ㅡ ;;

초보자 분들 모르시는거 있으면 가이드북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ㅡ ㅇㅅㅇ...?

참고할게 있어야 참고를 하던지 말던지 하지;; ㄷㄷ

가이드북 내가 이거... 4년전인가 봤을때랑... 지금이랑 어떻게 하나도 달라진게 없음;;

가이드북 4년전꺼 그대로 냅두네;;

업데이트도 어느정도는 하고 살아야지;; ㄷㄷ

요즘 테일즈 사람들이 많이 줄어들고 해서... 업데이트 같은거 해도... 별로 소용없겠다... <ㅡ ㅇㅅㅇ?

사람들이 많이 줄어서 그렇게 하는게 아니고;; ㄷㄷ 이러니까 사람이 줄어드는거임;;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헬로삐
    2011.01.27
    스킬도추가시키던데요 밀라나 나야같은경우 신스킬나왔죠.
  • 이자크
    네냐플 엉엉날가져요
    2011.01.27
    그래봤자 참고하겠습니다 고갱님수준댈거같음여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