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방금 조합한 메안켈 평가좀 ㅇ.ㅇ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6 12:39 580
낭만시인〃님의 작성글 3 신고

78마공 떳네요. 이정도면 어느정도인가요  ? ?

그리고 어빌? (질칼)이런것은 어떻게해야하는지 - -;

아..요점은..이 완성된 무기를 어떻게 만지막해야 더 멋쥔 무기가 되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친절한 답변을 해주신분께..소정의 마음을 담아 드릴께요 (하칸분만 ㅜㅜ)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젤리킹의우해
    2011.01.26
    보통카드 마공 4~5 이런 카드 지르셔도 되는데... 이건 합횟수를 max까지 할려면 2번 질러야해서,,, 크림슨카드는 한번에 합횟수2 까먹거든요. +11 올려주고요. 당연 실패시 -11 이겠죠. 그만큼 리스크가큼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6
    年占크림슨이 클플에 2천4백에 올라왔네요? ㅜ ㅜ 하..노가다 시작..
  • 시벨린
    하이아칸 젤리킹의우해
    2011.01.26
    메안켈은 최상 기준은 마공 80 명중9 회피6 기준입니다. 낭만님꺼 보니까 나름 괜찬게는 나왔네요. 합 횟수가 2개나 잇는데요. 이건 취향따라 지르셔야하는데.. 전 크림슨매직스컬카드 추천 드리고싶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