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업데이트 관건으로 의문 질문이요.

하이아칸 레니티블 2011-01-26 13:54 374
레니티블님의 작성글 0 신고

리니지의 봉인 시스템 처럼 아이템 인크질과 창고와 캐릭 인벤 이외에 땅으로 떨구지 못하게 하는 시스템은 어떻게 할런지요.

잘만 계발한다면 어린유저들이 후회스례 인크질은 하지도 않겠고 마음 심이 두터워져 아템을 소중히 할듯  싶은데요.

단점으로는 교환이 불가능 하다는게 걸리지만...

 

일주일에 한번씩 몇장의 봉인 해제 주문서를 제공하면 좋을듯 싶은데요.

 

서버의 인증 시스템이 서버 렉과 진행에 서버 추가비용에 많이 든다면 정말 죄송하겠지만 영자님 한번쯤 뒤돌아 봐서 운영에 기획 의도를 삼아주셧으면 합니다.

 

저번에 105베 메일진 날린 것 때문에라도 저 같은 라이트 유저는 속이 상합니다.

 

많이 봐주시고 업데이트에 힘써 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