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매크로 말인데요.

하이아칸 젤리킹의우해 2011-01-26 12:34 442
젤리킹의우해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 하이아칸섭을 하다보면..

정말 매크로가 많습니다. 왠만한 사냥터는 다 잇더군요.

흑한2,흑한3,사유,혼동7~8,혼미,홍옥4,각종 초보 사냥터등...

전부 국내유저분들의 매크로 입니다. 제가 아는것만 이정도 입니다.

마늪에도 잇다고 들었는데... 그림자탑에두 잇구... 참.. 제가 알고잇는곳 말구도 여러곳이 많겠죠? 당연...

이건 뭐 상당히 문제되고 잇는데요. 매크로 써도 자제 안되니..  대놓코 돌리더군요.

 

그리고 매크로로 써서.. 만렙을 찍는분들이 많타더군요.

소문일지 모르지만 하이아칸의 클로에 캐릭터가 대부분이 매크로 만렙이라고 들었거든요.

타 캐릭터는 모르겠습니다.   노력해서 만렙 찍은 유저분들이 불쌍합니다. 정말 ㅜ.ㅜ

이건 어떻게 조치 하실건가요? 노력읍이 만렙인데...

매크로 때문에 유저들이 받는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님니다.

많은 문제가 잇습니다. 강력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