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진짜 돌아버리겟다

네냐플 HanKooK 2011-01-26 12:11 454
HanKooK님의 작성글 1 신고

엘라리움2층 울트라 매크로 쓰레긔(티치엘) 이사람은 왜 매크로 제제해도 아직도 열심히 돌리는 걸까요?플리마켓에서 아템파는거 보면 진짜 빡칩니다. 쓰레긔 이아이디 그냥 삭제하면 됩니다.쪽하다쿵했어?써?라는 아이디에 매크로도 마찬가지입니다. 확인하고 싶으면 하얀숲1 가보십시오 . 영자님도 눈이있다면 바로 삭제하고싶을 껍니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레니티블
    2011.01.26
    저라면 그냥 "하하"하며 웃지요. 왜나하면 시벨이시면 극딜로 걍 이기세요. 님템 보니까 하향템은 아닌듯 보이니... 그리고 렙업 열심히 하세요 ^^; 날개 이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