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홍옥3층 홍옥4층..
혼동8층 어딜 가나 이젠 매크로 없으면 섭섭할 정도로 있내요..
도플 갓더니 매크로 쓰는분 그러더군요..
님한테 피해준거 있슴?
있죠..매크로 안쓰실때 잠깐 사냥을 하거나 할때 님 몹을 스틸 하면 기분 좋겠슴?
매크로 써서 만렙찍고 그러니 좋으시겟슴..
테일즈위버 망하는건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젤리킹의우해2011.01.26그렇쵸. 하이아칸만 해도. .지금 클로에 캐릭터의 대부분이?? 매크로만렙 인걸루 알구잇네요. 영자님 이거 어떻게 조치하실거.. 매크로 만렙 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