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라데온 5xxx 시리즈 이상 렉 해결 방법 좀 운영자님

네냐플 Fantasy 2011-01-26 10:10 546
Fantasy님의 작성글 1 신고

라데온 5xxx 시리즈 이상은

카탈리스트 9.4 에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9.4 보다 훨씬 뒤에 나온 그래픽카드입니다

9.5 이후로 부턴 테일즈위버가 렉 심해서 프레임도 보면 5~15 에서 왔다 거려서

게임을 못 할 정도입니다

예전에 지포스8600GT도 한때 그랬었던적이 있었죠

그런데 라데온은 아직도 해결이 안되고 있네요

테일즈위버때문에 윈도우7이나 비스타 깔기에는 그렇고

저는 라데온5670 쓰고 있습니다

XP에서 라데온으로 원할하게 테일즈위버를 할 수 있게 해주세요 ㅠ_ㅠ

사양 : E5300 (2.6G) Memory(3g) VGA(ATI 5670)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나는무자본이다
    2011.01.26
    내말이. 나도 님하고 같은상황인데. 그래픽 드라이버를 구버젼으로 깔아서 하면 잘돌아가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