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라데온 5xxx 시리즈 이상은
카탈리스트 9.4 에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9.4 보다 훨씬 뒤에 나온 그래픽카드입니다
9.5 이후로 부턴 테일즈위버가 렉 심해서 프레임도 보면 5~15 에서 왔다 거려서
게임을 못 할 정도입니다
예전에 지포스8600GT도 한때 그랬었던적이 있었죠
그런데 라데온은 아직도 해결이 안되고 있네요
테일즈위버때문에 윈도우7이나 비스타 깔기에는 그렇고
저는 라데온5670 쓰고 있습니다
XP에서 라데온으로 원할하게 테일즈위버를 할 수 있게 해주세요 ㅠ_ㅠ
사양 : E5300 (2.6G) Memory(3g) VGA(ATI 5670)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나는무자본이다2011.01.26내말이. 나도 님하고 같은상황인데. 그래픽 드라이버를 구버젼으로 깔아서 하면 잘돌아가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