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 늅늅입니다

네냐플 홍대떡볶이 2011-01-26 05:49 430
홍대떡볶이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

예전에 테일즈재밋게하다가

주민등록번호인증하라고해서 접엇다가 다시들온

늅늅입니다

셀바스평원6에서 챔피언몹 사냥하고잇는데요

막 캐릭터명이이상한 시벨린들이

스틸하고.. 보이는몹 다잡고 그냥 난장판이던데

그거매크로맞나요?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동진의티롤★
    2011.01.26
    타인의 몬스터를 스틸하는 것은 나쁘다. 그러나, 매크로들의 몬스터를 스틸하는 것은 정당방위다~~ by막시민 키우는 1人
  • 클로에
    네냐플 동진의티롤★
    2011.01.26
    하지만 이유불문하고 많이들 하는 수없이 가시죠. 매크로와 유저수가 많은만큼 활성화되고 빠른 몬스터들의 리젠이 되기 때문에요. 적중검쓰시고 쓸어버리세여!!
  • 클로에
    네냐플 동진의티롤★
    2011.01.26
    네 매크로 맞으세요. 대개 매크로는 다양한데요. 그냥 adfqrq1 이런식으로 휘갈겨쓴 매크로들과 한국식이름으로 표기된 메테오, 이자크매크로 등 다양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