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예전에 테일즈재밋게하다가
주민등록번호인증하라고해서 접엇다가 다시들온
늅늅입니다
셀바스평원6에서 챔피언몹 사냥하고잇는데요
막 캐릭터명이이상한 시벨린들이
스틸하고.. 보이는몹 다잡고 그냥 난장판이던데
그거매크로맞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타인의 몬스터를 스틸하는 것은 나쁘다. 그러나, 매크로들의 몬스터를 스틸하는 것은 정당방위다~~ by막시민 키우는 1人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하지만 이유불문하고 많이들 하는 수없이 가시죠. 매크로와 유저수가 많은만큼 활성화되고 빠른 몬스터들의 리젠이 되기 때문에요. 적중검쓰시고 쓸어버리세여!!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네 매크로 맞으세요. 대개 매크로는 다양한데요. 그냥 adfqrq1 이런식으로 휘갈겨쓴 매크로들과 한국식이름으로 표기된 메테오, 이자크매크로 등 다양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