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크리티컬 그냥 아이템에 표기해주고.
상점검색 그냥 되게 해줘.
아기신조 없애고.
아이템 드랍률도 좀 올려줘.
미니게임도 좀 만들어줘. 포인트 쌓아서 혜택주는 형식으로. 개인단위,팀단위,클럽단위로 할수 있는거.
클로에 연미복이나 이스핀 베레모벗기처럼 다른케릭도 옷좀 만들어줘. 확장템으로 말고.
요리는 좀 효과적으로 10-20틱말고 한 100이나 200틱 차게해주고, 조제는 꽃하나로 물약하나말고. 꽃하나에 물약 10개정도 생성되게해줘.
일단은 이거만 생각나네.
또 이건 내 개인적희망인데. 운영진 매일 얼굴가리고 나오는 이쁜누나있자나. 그누나가 라디오 방송하면어때. 텔즈유저들 사연받고 노래도 틀어주고. 그냥 일반 라디오 방송처럼 하면 재밋을것같아.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크로이안츠2011.01.26음..솔직히상점검색까지캐시템으로 우려먹고 아템 옵을 캐시로 확인해야되고. 쫌 아니긴한데 이러케 뭐처럼올리니 ㅋㅋㅋ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주관적인 견해로 이것은 너무 주관적으로만 쓰신 듯해요. 매크로문제도 해결하기 쉽지않은데... 게다가 반말형식으로 쓰면 아무래도 보기 싫겟져~skip당하실듯~; -
네냐플 백의노블래스2011.01.26내가 넥슨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이건 아무리봐도 ***가 글쓴거임
1





